여행뉴스

따듯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17세의 젊은 날로 돌아간다 !(자전거 관광)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18-06-20 02:45

본문

4월 29일부터, 상해 서산에서 공공 자전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해 서산을 국가 관광 리조트 브랜드로 만들며, 2010년 상해 엑스포를 참관하기 위해 온 많은 국 내외 관광객에게 개성화된 저탄소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상해시 송강구에서 개최한 행사이다. 1000대의 자전거가 준비되어 있으며, 서산 주변엔 14개의 길들이 만들어져 있다. 각 길에는 서산, 환러구(놀이공원), 진산 국립 식물원, 월호 조각 공원 등 국가 관광 지구와 주요 공원들이 있다. 여행객들은 9호선 서산역 맞은 편 길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서산 역을 나온 후 다리를 건너면, 맞은편 환러구(놀이공원)에 작은 자전거들이 마련되어 있다. 주차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어 자동차를 가지고 직접 방문 할 수 있다. 자전거 대여 카드를 만들 때엔 본인을 증명 할 수 있는 유효한 문서와 등기가 필요하며, 200원의 보증금을 내야 한다. 2시간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지만(자전거 랜트횟수 무재한 ), 2시간이 지난 후엔 1시간에 1위앤의 돈을 지불해야 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명소

More

상해여행홍보동영상

More
상해의 여행세계shanghai_tourism_promotion_video
오늘의 상해

Copyright © sanghaitrip.net All rights reserved.
沪ICP备06061657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