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뉴스

원스톱센터의 중단 없는 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31회 작성일 19-01-10 17:22

본문

주민센터 169개 품목에 대해 원스톱 서비스가 제공되었다고 어제 서울시 민정당국이 발표했다.

이러한 서비스는 11개의 정부부서를 포함하며 주택, 의료보험, 사회보장제도를 포함한다.

상하이 민사국에 따르면, 주민들은 220개의 지역 업무 센터, 67개의 하위 센터, 그리고 온라인에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메커니즘은 또한 거주 허가 제한을 해제하여 사람들이 어떤 센터에서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게 한다. 이전에 이들은 거주 허가를 받아 지정된 센터를 방문해야 했다.

20일 직장 인근 황푸 구의 한 센터를 방문한 우준 씨는 "바오산 구에 살고 있고 푸동 신구(영주권)가 푸동 신구여서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푸동 지방에 있는 주차오타운은 어제 주민과 기업을 위한 원스톱 관리센터를 착공했다.

도시 지역의 성공에 이어, 교외지역도 행정 업무를 합리화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새로운 사업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센터는 하루에 700명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행정적인 문제는 거의 다루지 않는다. 구시가지에는 공간이 부족해 증축할 수 없어 새 시설을 짓기로 했다.

새 센터는 12,000평방미터 이상을 차지하며 고용, 가계 등록, 사회보장 등 236개의 품목을 다룰 예정이다. 그 일은 2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완공되면, 주민들은 센터의 거의 모든 것을 다룰 수 있을 것이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명소

More

상해여행홍보동영상

More

Copyright © sanghaitrip.net All rights reserved.
沪ICP备06061657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