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뉴스

상하이 춘제 귀가 총 447만명, 고속도로 물량 6.8% 증가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84회 작성일 19-01-10 17:31

본문

1월 7일 개최된 '2019년 상하이 춘제 특별귀성 러시작업 동원대회'에서 올해 춘제 특별귀성 러시(春節) 기간은 1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40일간으로 확정됐다.올해 춘제 특별귀성 러시는 이용객 총수의 증가속도의 완만화를 특징으로 하며, 2019년 춘절 귀성 러시 기간의 상하이시 전체의 성간 이용객 취급 총수는 총 4,447만명,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 마이카에 의한 드라이브 귀성도 현저하게 증가하였으며, 고속도로의 통행 혼잡도 전년 동기대비 6.8%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상하이시 춘제 특별귀성 러시대책본부 상하이시 춘운판공실 예측에 따르면 2019년 춘제 전 특별귀성 러시 이용객 수 피크는 일찍 시작돼 출퇴근 기간이 길고 봄철 이용객 러시는 2월 9일(음력 1월 5일)에 절정을 이룬다.근년, 춘절 귀성 러시의 승객 총수의 증가 속도는 더욱 완만해지지만, 구조에 계속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금년 춘제, 샹하이시·성간 이동의 이용객 발착수는 합계 총계 4,447만명, 전년대비 2.1%증가.그 중, 도착자수는 합계 총계 2,039만명으로, 전년대비 1.9%증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그 중 철도, 민간항공의 수송 수요도 쾌속 성장을 유지할 전망이다. 구체적으로 철도에서는 전년 동기대비 4.8% 증가, 민간항공은 동3.9% 증가로 예상. 성간고속도로 이용자수 비율은 더욱 낮아져 전년 동기대비 7.5% 감소. 수로에서는 동 12% 증가로 예측하고 있다.올해 춘제 귀성길에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수는 총 4,388만대, 하루 평균 연인원 110만대로 전년 동기대비 6.8%증가. 바이패스 도로등의 쾌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수는 총 8,106만대, 하루 평균연계 203만대로 전년 동기대비 2%증가할 전망이다.
춘제 이전에는 학생, 이주 노동자의 이동이 겹쳐, 이용객의 혼잡은 일찍부터 시작되어, 혼잡 기간도 길어지고 있다.춘제 이용객 수는 2월 9일(음력 1월 5일)에 절정을 이뤘고 2월 19일(음력 1월 15일) 이후 안정세를 보인다.기상 부문 예측에 따르면 올해 춘제 귀성 러시 기간, 상하이시는 단계적 구역의 저온, 비나 눈으로 인한 동결, 대기오염 등 농무 등 날씨 가능성도 있다.
이 때문에, 각 교통 부문에서는 "모든 계획"을 강구해 최대한으로 교통 취급 능력의 수요를 채운다.철도 분야에서는 새로 개통한 노선과 새로 도입한 동력분산식열차(고속철도)인 동차조를 충분히 이용해 동차조 재연결 운행, 야간 고속열차 증편 등의 조치에 따라 최대한 이용객 수송능력을 끌어올린다.
민간 항공 분야에서는 커뮤터 항공과의 조합을 중시해, 수송력의 배치와 항공기 정비의 보장을 강화한다.푸둥 국제 공항, 훙차오 국제 공항에서는 항공편의 이착륙과 중점 도시를 위한 항공편의 플라이트 보장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실시한다.
공공 도로 분야에서는 철도, 민간 항공과의 상호 보충을 적극적으로 실시해, 안전 확보의 전제로서 정보의 투명화 보장의 역할을 충분히 살린다.
수로 분야에서는 기상부문과 공공도로 시스템과의 교류와 협조를 중점적으로 강화하고 강설 등의 날씨에 따라 운휴가 발생하는 상황에서 공공도로를 통해 신속하게 이용고객을 수송한다.
시내 교통 분야에서는 일상의 기본수송력의 보증을 베이스로 하여 중점 포인트와 이용객이 붐비는 시간대에 대응해 택시의 출동 요청, 춘절 귀성 러시의 공공버스 노선, 궤도 교통의 "정기 버스·열차의 더블운행"과 종전·종종종버스 시간 연장·증편 등의 조치를 강구해 원활한 이동을 충분히 보장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명소

More

상해여행홍보동영상

More

Copyright © sanghaitrip.net All rights reserved.
沪ICP备06061657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