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뉴스

항황고속철 개통 세계수준 황금관광 코스 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241회 작성일 19-01-10 17:34

본문

12월 25일 오후 8점 34분, D9551편 열차가 항저우 동쪽 역에서 천천히 발차했다.이 열차에 따라 항저우에서 난창의 고속철도 항저우 황산 구간(이하 항황고속철도로 함)이 운영 개통되면서 중국 동부지구에 새로 고속철도 황금관광라인이 증설됐음을 의미한다.


항황고속철도는 개통 운영 후 저장 성 서부와 안후이 성 남부 간 자연 풍성한 산 사이를 사이에 둔 천험이 개통되면서 저장 성 서부의 부양 동록 건덕 순안의 고속철 개통을 실현해 항저우와 황산 간 시공거리를 크게 좁혔다.항저우 황산 간 최고 속도 소요 시간은 1시간 26분, 상하이 황산 간은 2시간 26분, 난징 황산 간은 3시간 24분이다.또 상하이 쿤밍, 항저우 닝보, 난징 항저우, 허페이 푸저우, 난창 경덕진 황산 등 대부분의 노선도 이미 운영에 들어갔거나 건설계획에 따라 고속철도를 개통한다.


항황고속철도의 역사는 길고 풍부한 인문, 관광자원이 있다."서호미경을 감상하여 쿠릴호에서 생선을 먹고, 황산에서 일출을 관상하였으며, 안후이 성의 미식에 설고"라 칭하며, "말뚝황 고속철도"에서는"인간의 천국"항주, "인간의 선경"인 황산을 연결하였다. 연선에는 5A급 관광경관지역 7곳, 4A급 관광경관람지역 50곳이 있으며, "항황고속철도"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명도시, 메이카와 고속철도"는 인터넷 커뮤니티를항황고속철도의 개통을 축하하고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현지 관광지역에서는 기간한정 입장료 무료반액을 실시하고 있다.내년 1월 '항황고속철도'의 정식 개통일로부터 30일간 상하이에서 온 관광객에 대해 본인의 신분증과 쿠릴호역까지를 목적으로 3일간의 고속철도표를 방문하여 쿠릴호경관 지역을 유람할 경우 입장 무료가 된다. 또한 개통일로부터 세어서 31일~90일 이내까지는 입장권 반액의 할인대우가 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명소

More

상해여행홍보동영상

More
상해의 여행세계shanghai_tourism_promotion_video
오늘의 상해

Copyright © sanghaitrip.net All rights reserved.
沪ICP备06061657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