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뉴스

상하이 음악청 내달부터 폐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497회 작성일 19-02-28 17:24

본문

정보 미디어 "동방 넷"의 보도:2월 24일, 캐딜락·상하이 음악청(Shanghai Concert Hall)은 수선 공사전의 마지막 날을 맞이해 음악청은 "잠시 동안, 보다 잘 만나기 위해서 안녕"을 테마로 한 개방일 이벤트를 개최해, 많은 관중이 음악청에 방문해 참관하고 있다.그 후 음악청은 2019년 3월 1일~12월 31일까지 폐관 수선에 들어간다. 수선기간, 건축물 전체를 전면 봉쇄하고 모든 대외 콘서트와 경영활동을 정지한다.

상하이 음악청의 이번 수선공사는 "구건물 수복"을 원칙으로 하여 극장의 안전성, 스테이지 공간의 전문성, 공간사용의 유효성을 주요 수선 내용으로 한다. 기능적인 포지셔닝에 따라 "수선"과 "그레이드업"의 2가지 부분으로 나눈다.문화유산 보호구역의 수복으로 건물 자체는 변하지 않고 문화유산 건축물의 특징과 풍격을 유지한다.

음악청은 음악청의 노후 파손된 건축물을 수선해 통용 설비를 교체하고 건축물 배치와 규정에 맞는 안전성을 보장한다.그 중, 복구 건축 내외의 입체면과 레이어면을 포함하며, 파손이 심한 목제도어·창문을 교환한다. 또한 파손된 실내장식을 복원하여 지하실의 누수를 체크하고 방수 등을 한다.북청 벽의 균열, 난간 장식 결함, 북청 천장의 균열 등을 원래대로 복원하고 나선계단의 대리석과 로마식 칼럼(원주)상의 색채화 등을 원래대로 복원한다.

동시에 음악청의 기존 음향문제를 해결하여 무대설비를 교환하고 음악홀의 전문성을 높인다. 음향의 수선에서는 주로 대홀소홀의 소리누락, 백그라운드의 소음규정 미달성등의 기존의 문제를 해결한다. 예를 들면, 대홀 1, 2층의 각 출구의 방음도어의 교환, 소음방해의 방지등. 무대 기자재, 조명 기자재, 음향등의 시설·설비의 교환과 모델체인지를 실시해, 날마다 갱신이 계속되는 무대수요의이 외 , 관련 시설의 전문성과 기능 공간의 합리성의 인상을 위해, 아티스트와 오디엔스에 의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이지 관련 공간에서는, 출연자의 분장, 공공 화장실, 회장등의 에리어를 새롭게 레이아웃 해 내장 최적화를 실시한다. 오디언스로부터 의견이 많았던 좌석의 잡음도 해결해, 기존의 좌석을 보류하는 상황으로, 좌석, 등이 걸려, 목제 부품, 감쇠등의 수선에 의해 리폼 한다. 지하 2층의 평면 기능을 최적화해, 기존의 좌석을 보류한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명소

More

상해여행홍보동영상

More
상해의 여행세계shanghai_tourism_promotion_video
오늘의 상해

Copyright © sanghaitrip.net All rights reserved.
沪ICP备06061657号